구매 동기
해외여행 갔을 때 종아리 마사지기를 가지고 있는 분이 사용해보라고 권유해주셨다. 압력이 무선 마사지기인 것 치고 너무 강력해서 마음에 들었다. 종아리 마사지기는 그렇게 구매하게 되었고, 풀리오에 대한 신뢰가 쌓여 목어깨 마사지기도 사보게 되었다.
제품 구매처 및 가격
목어깨 : 풀리오 공홈(2024.3.9 구매) – 103,550원
종아리 : 쿠팡(2024.3.10 구매) – 110,250원
[종아리 마사지기 – 지퍼형]
만족도 ⭐️⭐️⭐️⭐️⭐️
모드, 강도조절이 되며, 온열모드도 3단계까지 조절가능하다. 초기에는 모드 바꾸는 방법을 몰라서 첫번째 모드만 사용했다. 3번째 모드가 진짜진짜 압이 세다. 거기서 추가적으로 압을 설정할 수 있다. 총 3단계까지 압을 설정할 수 있다. 사실 1번째 모드 3단계도 아직 못버티고 있다.
충전은 C타입이다. (풀충전 시간은 약 2시간 정도인 것 같고, 5번 이상 사용 가능하다.)
장점
- 가벼움
- 무선이라 돌아다니면서 받을 수 있음
- 압이 생각보다 셈
- 온열모드 짱짱함
단점
두번 연속 하면 과열된다. 찍찍이가 은근 불편하다.
[목어깨 마사지기]
만족도 ⭐️⭐️⭐️
모드, 강도조절?이 아닌 속도조절, 온열모드 조절 가능, 모드 3가지 중 3번째 경락모드 꽤 괜찮았음. 온열기능이 정말 사기.. 꿀잠가능.. 압 조절 가능함(당기는 힘으로) 보통 어깨만 풀어주는데, 날개죽지까지 볼이 있어서 손으로 누르는 느낌을 느낄 수 있음.
목어깨 마사지기도 C타입 충전기를 사용한다.
장점
- 가벼움
- 무선
- 온열모드 짱짱함
단점
내 체형에 맞지 않아서 그랬는지 밀착되는 느낌이 덜했다. 버섯목이 있으면 별로인 것 같다. 광고에서는 누워서도 할 수 있는 것 같았는데, 마사지기의 튀어나와있는 부분이 어깨를 너무 아프게 눌러서 누워서는 못한다.
총평
사실 목어깨 마사지기는 당근했다. 가지고 있는 폼롤러가 더 시원해서 손이 잘 안가기 때문이다. 누워서 마사지 받고싶은데 목어깨 마사지기는 누워서 못한다ㅠㅠ
종아리 마사지기는 요즘 많이 서있고, 많이 걸어서, 운동을 자주 해서 아주 요긴하게 쓰고 있다. 자기 전에 양쪽 다 끼워놓고 마사지 받으면 붓기가 많이 빠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.
나는 목이랑 어깨가 많이 좋지 않아서 풀리오 목어깨마사지기에 기대가 있었다. 기대에 미치지는 못해서 아쉬움이 남았지만, 넥풀러는 한번 써보고 싶다!